이사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사단법인 보훈무용예술협회는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며, 국민의 호국, 보훈 의식 및 애국정신을 잊지 않기 위해 창립한 단체입니다.
저희 사단법인 보훈무용예술협회는 2006년 보훈전국무용경연대회 조직위원회로 출발하여 여러 행사를 통해 국민들의 예술에 대한 접근성과 이해를 높이고 무용인들의 창작의욕을 고취시켜왔습니다. 이에 대한 본질을 높이기 위해 2015년 12월 21일 사단법인 보훈무용예술협회로 새롭게 설립되어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본 협회가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여러 회원 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본 협회는 회원 및 임원진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어나갈 것을 약속드리며, 여러분의 힘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사단법인 보훈무용예술협회는 새로운 시대의 변화를 맞이하여 더욱 발전된 행사를 통해 국민들의 호국 안보 의식이 고취되고 나라 사랑의 정신이 함양되기를 노력하며, 참신한 행사 개최와 더불어 다양한 연령대를 아우를 수 있는 역량 있는 무용가들을 소개하는 장을 마련하고자합니다. 특히 무용의 장르 구분 없이 무용예술의 기회와 발표의 장이 되길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단법인 보훈무용예술협회 이사장 류영수